2018.12.07

[이화룡] MBC '붉은 달 푸른 해' 부검의로 명품 조연 활약

기사바로보기 :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136914

 

이화룡, MBC '붉은 달 푸른 해' 부검의로 명품 조연 활약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이화룡이 6일 방송된 MBC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작은 역할이지만 큰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試)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장르물의 대가 도현정 작가와 치밀한 연출력의 최정규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스릴러 퀸들의 활약, 돋보이는 연출력은 물론 매 회 이어지는 탄탄한 구성의 참신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화룡은 '붉은 달 푸른 해'에서 극 중 죽은 이의 사인을 밝혀 사건 해결의 단초를 마련하는 부검의로 활약 중이다. 정의롭고 우직한 강력계 경찰로 출연하는 남자 주인공 강지헌(이이경 분)이 사실과 정황에 근거해 사건을 추적해 나갈 수 있도록 수사에 도움을 주는 역할로, 두 남자가 매 회 선보이는 묵직한 수사 케미 역시 극을 풍성하게 만들어 시청자들이 몰입하여 볼 수 있는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다.

이화룡은 올 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속 기피 대상 1호인 변태 차장 공철구에 이어 OCN '플레이어'의 비열한 비리 검사 강성우까지 작품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활동해 왔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