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0

[이규한] 이규한, ‘우아한 가(家)’ 출연 확정…임수향·이장우와 호흡

기사 바로보기 : http://star.mbn.co.kr/view.php?year=2019&no=324952&refer=portal#rs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규한이 드라마 ‘우아한 가(家)’에 출연을 확정했다.

MBN 새 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다.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재벌가 상속녀와 돈 되면 다하는 변두리 삼류 변호사가 만나 그 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두 남녀의 개성 넘치는 용호상박 티키타카 로맨스와 함께 오너(Owner)들의 리스트(Risk)를 관리하는 위기 관리 시스템 종사자들이 최초로 조명되면서, 가족이라는 이름 아래 숨겨진 상속을 둘러싼 탐욕과 음모의 소용돌이를 그려 낼 예정이다.

‘마이 리틀 베이비’ ‘귀부인’ ‘사랑도 돈이 되나요’ ‘식객’ 등을 연출한 한철수 PD와 ‘칼과 꽃’ ‘꽃피는 봄이오면’ ‘엄마도 예쁘다’ ‘보디가드’ 등을 집필한 권민수 작가가 손을 잡았다. 이장우, 임수향, 배종옥 등이 출연한다.

이규한은 극 중 MC그룹 장남 모완수 역할을 맡았다. 어려서부터 동생만을 총애하는 어머니에게 인정받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지만 늘 30% 부족한 장남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자랐다. 자존감이 떨어지고 속이 허한 캐릭터다.

현재는 영화 감독 겸 영화 제작사 대표로 활동 중으로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유쾌하지만 실은 알코올 홀릭에 유리 멘탈이다. 모석희 역할을 맡은 임수향과의 연기 호흡 역시 기대된다.

한편 ‘우아한 가(家)’는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