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8

[전생에 웬수들] <전생에 웬수들> 한진희-한갑수-이영란-이보희-금보라-이상아··· 연기 열전 펼친다!

기사 바로보기 : http://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217904

 

 

 

배우 한진희, 한갑수, 이영란, 이보희, 금보라, 이상아, 최수린, 박동빈이 MBC 일일연속극 <전생에 웬수들>(극본 김지은/연출 김흥동/제작 래몽래인)에서 의기투합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일일연속극 <전생에 웬수들>은 두 가족이 안고 있는 비밀과 악연의 고리를 풀고 진짜 가족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가족’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만큼 많은 캐릭터들 간의 얽히고설킨 이야기와 그들의 긴밀한 관계가 무엇보다 중요할 터. 이에 격이 다른 내공과 연기 합을 자랑하는 관록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캐스팅 라인의 화룡점정을 완성, 기대감을 수직상승시키고 있다.

한진희는 극 중 최고야(최윤영 분)의 아버지이자 불륜으로 가족을 버리고 두 번째 사랑을 찾아간 최태평으로 분해 모든 사건의 시작점이 된 인물의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로 화제를 모았던 한갑수는 최태평(한진희 분)이 불륜을 저지른 상대의 남편으로 항상 허허실실 웃고 있는 유쾌함을 가진 한재웅 역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영란은 민지석(구원 분)과 민은석(안재모 분)의 친할머니이자 집안의 든든한 기둥이자 어려워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속정 깊고 멋진 카리스마를 가진 인물 장옥자를 맡아 묵직한 무게감을 더한다.

이보희는 최고야와 최고봉(고나연 분) 자매의 엄마 우양숙으로 변신해, 쌈닭이라고 불릴 만큼 지랄 맞은 성격으로 최고봉조차 벌벌 떨게 만드는 호랑이 엄마를 완벽하게 연기할 예정. 금보라는 민지석과 민은석 형제의 엄마 오사라로 분해 청담동 사모님이지만 우아, 품위와는 절대 친해지지 않는 무식함을 자랑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아는 오빠 최태평이 바람났을 때 올케 우양숙(이보희 분)의 편에 섰을 만큼 그녀와 친구로 지내는 최태란을 맡아 멋 부리는걸 좋아하는 푼수 캐릭터로 연기변신을 시도한다. 최수린이 분한 오나라는 오사라(금보라 분)의 동생으로 최고야에게서 아버지를 뺏은 장본인. 언제나 품위를 잃지 않고 교양 넘치는 타고난 재벌 사모님 포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박동빈이 스타 변호사 민지석을 돕는 조력자인 변호사 사무장으로 분해 주책 맞은 행동과 성격으로 깨알 재미를 톡톡히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연기 열전이 펼쳐질 정도로 노련한 명품 배우들이 모여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전생에 웬수들>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최윤영-구원-안재모-고나연에 이어 화려한 명품 군단까지 캐스팅 라인을 완성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MBC 일일연속극 <전생에 웬수들>은 <돌아온 복단지>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던오브뉴에라, 아이티이엠, bob스타컴퍼니, 돋움엔터테인먼트, 에프이 엔터테인먼트